스폰서에게 연락하기 전에 이것은 꼭 명심하자

전체 목록

1. History-2019

2. History-2018

3. History-2017

4. History-2016

5. History-2015

6. 스폰서 / 스폰녀 / 사기꾼 확인하기 (스폰서 매칭)

7. 스폰서 소개

8. 스폰서 수입

9. 이상형

10. 스폰서의 연애 이야기

11. 스폰규칙

12. 스폰 지원 하기 (스폰서)

13. 스폰 지원 하기 (스폰녀)

14. 스폰 지원 양식 (스폰서)

15. 스폰 지원 양식 (스폰녀)

16. 스폰 지원시 주의사항

17. 스폰 지원 예시

18. 스폰서(후원자)를 찾는 여성들은 보고 연락 주기 바란다

19. 스폰서에게 연락하기 전에 이것은 꼭 명심하자

20. 스폰서를 만날때 주의사항

21. 스폰서 취향

22. 스폰서에게 스폰(후원)을 받기를 원하는가?

23. 스폰서에게 스폰(후원)을 받는 쉬운 방법.

24. 스폰서(스폰남)을 구하기 전에 알아야 할것들

25. 스폰녀가 많이 하는 질문

26. 개념없는 스폰녀 예

27. 매너 없는 스폰녀

28. 스폰을 받지 못한 여성 사례

29. 스폰녀 통계

30. 스폰서를 사칭하여 사기치는 사례

31. 진짜스폰서와 사기꾼을 구별하는 방법

32. 사기꾼 스폰서 정보 모음

33. 스폰서 브로커 주의 – 1

34. 스폰서 브로커 주의 – 2

35. 스폰 사기 사이트 목록

36. 스폰서킴 알고 보니 성인용품업체 운영자

37. 대형 로펌을 내세워 계약서를 작성해야 한다는 사기꾼 스폰서 (가명 : 김현정)

38. 대가성 없는 순수한 지원


 

블로그에 스폰관련 글을 쓴지 2014년부터 벌써 3년이 되었다. 3년동안이나 블로그를 유지했다라는것은 그만큼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스폰을 해왔기에 가능했던것이 아닌가 싶다.

대부분의 스폰녀들이 단순히 스폰을 받으면 쉽게 또는 큰 돈을 만지고 싶은 생각에 스폰서에게 무작정 연락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그 중 80%는 몇일뒤에 잠수를 타고 연락을 하지 않으며 나머지 20%에서 19%는 만나자는 약속을 하고 잠수를 탄다. 겨우 만나는경우는 1%에 불과하다. 

이런 결과는 마음에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내게 연락을 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준비가 안되어 있는 스폰녀는 스폰을 해줄수 없다.

심지어 만나서 스폰을 거절 당하면 본인이 손해를 본거 아니냐고 생각하기까지 하지만 스폰서도 그만큼의 시간을 투자하고 또한 전혀 준비도 없이  만난 스폰녀 때문에 결국 손해 보는것은 스폰서인것이다.

그러니 꼭 이것만큼은 명심하고 준비를 하고 연락하기 바란다.


1. 본인이 남자라면 연락하지 말라.

남자들이 자꾸 연락해 본인도 스폰을 받을수 있냐고 묻는데 남자는 사절이다. 아마 내게 말을 걸어본 남자들은 알것이다. 전부 아무말없이 차단한다.


2.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을 가진 사람은 연락을 하지 말라.

여러번 이런경우가 있었다. 만나서 질문을 하는데 아무런 대답도 못하고 쳐다보지도 못하는 사람은 만나보면 정말 피곤하다. 뭔가 물음에 답을 해야 하는데 부끄럽다는 이유로 처음이라는 이유로 답을 하지 않는다. 이런스폰녀는 만나면 대화만 하고 헤어진다. 그러니 서로 시간낭비 하지 말자.


3. 호기심이라면 연락하지 말라.

제발 부탁이다. 호기심은 블로그를 읽어보는걸로 끝내자.


4. 망설인다면 연락하지 말라.

망설이는 사람은 오히려 내가 스폰을 해주지 않는다. 즉 확실한 사람 아니면 하지 않겠다는것이다.


5. 의심부터 하지 말라.

스폰서라면 의심부터 한다. 사기꾼 아냐? 인신매매나 장기매매당하는거 아냐? 이런의심이 한도끝도 없다. 날 만나본 사람들에게 묻고 그에 대한 답을 권하고 싶다. 내가 인신매매를 했느냐? 장기매매를 했느냐?

본인이 하기 싫다면 만났던 그 장소로 데려다 줄정도로 매너와 예의를 갖췄는데 만나보지도 않은 사람들은 그저 의심부터 시작한다.

오히려 난 스폰녀를 만나보고 스폰녀가 망설이거나 하면 내가 오히려 스폰을 거절한다.

내가 왜 블로그에 사기꾼을 조심하라라고 글을 쓰며 또한 만난 스폰녀를 스폰을 거절하면서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돌려 보내겠는가?

만약에 말이다. 내가 사기꾼이였다면 난 사기꾼을 조심하라는 글을 쓰지도 않고 심지어 사기꾼의 수법이 이렇다라는것도 알리지 않았을것이다. 또한 만나는 스폰녀마다 스폰을 거절하지 않고 스폰해준다 하면서 가지고 놀았을것이다.

내 말이 틀렸는가?

심지어 난 프로필을 보냈을때 삭제해준다는 말도 고스란히 다 지켰다. 그만큼 내가 한말을 지켜온사람을 의심부터 하지 말라.


6. 연락을 기다리지 말라.

내게 스폰을 못받은 대부분의 스폰녀들은 내 연락을 기다려서 이다. 왜 내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가? 내가 기다리고 있으라라고 하지도 않았것만 스폰녀들은 무작정 기다린다. 그러다 연락이 안오면 자연스럽게 그냥 끝나고 만다.

블로그를 잘 읽어봐라 어떤 사람이 스폰을 받는지 말이다.

이상하게도 말이다. 대부분의 스폰녀들이 월요일에 만나자고 하지 않는다. 신기하게도 내게 연락온 스폰녀들은 하나같이 같은 시간대에 약속을 잡으려고 한다.

내 스케쥴이 변동이 심하기에 시간이 없다고 한 날에도 오후들어 갑작스럽게 시간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그때 운좋게 연락해서 만나자고 하는사람이 있다라면 스폰을 받겠지만

그렇지 않고 본인이 일이 있어서 또 바쁘다는 이유로 연락을 자주 않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결국 스폰은 물건너 가는것이다.

제발 수동적이지 않길 바란다.


7. 블로그를 상세히 읽고 블로그에 있는 내용은 질문을 하지 말라.

블로그에 분명히 써 있음에도 불구하고 똑같은 내용을 질문 하는 스폰녀들이 너무 많다.

질문에 답하는것도 사실 짜증나는 일이지만 무엇보다 짜증나는것은 블로그에 상세히 읽어보지 않았다라고 생각되기 때문이다.

이 블로그에 모든것들을 써 놨다. 물론 블로그에 써 있지 않은 내용은 질문해도 괜찮다. 하지만 되도록 블로그를 정독하고 질문을 가려서 하라.


8.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라.

프로필을 보고 스폰서가 괜찮다 한다면 괜찮은것이다. 그런데 외모에 자신이 없는사람들은 꼭 스폰이 가능하냐고 다시 되묻는다.

외모는 단지 아주 못난것임을 구별하기 위함이지. 이쁜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보는것이 아니다.

그러니 제발 자신감을 가져라.


9. 미리 만난 날을 상상해봐라

스폰을 못받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스폰녀가 망설여서이다. 대부분의 스폰녀들이 만나자고 약속한 당일이 되어서야 극도로 망설이게 되고 결국 망설이는 스폰녀는 스폰에서 제외 된다. 즉 만나기 전에 먼저 만난 날을 미리 상상해서 망설임을 최대한 없애도록 하라는것이다.


10. 할것 다 하고 스폰을 받을수는 없다.

즉 스폰을 받기 위해서는 스폰을 받는동안 본인이 하고 싶었던 것들이나 하고 있는일을 그만 할수 있는 그런 다짐이 필요하다. 스폰을 못받는 스폰녀의 특징중에 하나는 본인들이 하고 싶은것들을 다 하면서 스폰은 스폰대로 받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모든일에는 우선순위가 있고 스폰을 항상 최우선 순위에 둬야만 큰 돈을 벌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