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 지원시 주의 사항

전체 목록

1. History-2018

2. History-2017

3. History-2016

4. History-2015

5. 스폰서 / 스폰녀 / 사기꾼 확인하기

6. 스폰서 소개

7. 스폰서 수입

8. 이상형

9. 스폰서의 연애 이야기

10. 스폰규칙

11. 스폰 지원 하기 (스폰서 용)

12. 스폰 지원 하기 (스폰녀 용)

13. 스폰 지원시 주의사항

14. 스폰 지원 예시

15. 스폰서(후원자)를 찾는 여성들은 보고 연락 주기 바란다

16. 스폰서에게 연락하기 전에 이것은 꼭 명심하자

17. 스폰서를 만날때 주의사항

18. 스폰서 취향

19. 스폰서에게 스폰(후원)을 받기를 원하는가?

20. 스폰서에게 스폰(후원)을 받는 쉬운 방법.

21. 스폰서(스폰남)을 구하기 전에 알아야 할것들

22. 스폰녀가 많이 하는 질문

23. 개념없는 스폰녀 예

24. 매너 없는 스폰녀

25. 스폰을 받지 못한 여성 사례

26. 스폰녀 통계

27. 스폰서를 사칭하여 사기치는 사례

28. 진짜스폰서와 사기꾼을 구별하는 방법

29. 사기꾼 스폰서 정보 모음

30. 스폰서 브로커 주의 – 1

31. 스폰서 브로커 주의 – 2

32. 스폰 사기 사이트 목록

33. 스폰서킴 알고 보니 성인용품업체 운영자

34. 대형 로펌을 내세워 계약서를 작성해야 한다는 사기꾼 스폰서 (가명 : 김현정)

35. 대가성 없는 순수한 지원

 


 

여러 스폰녀들이 스폰지원을 해서 퇴짜를 맞는거 아닌지. 그리고 또한 스폰녀 본인이 스폰서가 선택할 기준에 부합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많을것이다.

그럼 스폰서가 어떤 스폰녀를 원하는지 알아야 할것이다.

1. 스폰서는 왜 스폰을 해주는것인가?

스폰서가 왜 스폰녀에게 거액을 스폰해주는지 알아야하지 않을까? 그래야 스폰서가 뭘 원하는지 알수 있으니깐 말이다.

본인이 스폰을 해주는이유는 간단하다.

성적욕구를 해결하기 위함이다.

그렇다면 성적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서라면 여자친구를 만들수도 있고 아니라면 업소를 갈수도 있을것이다.

물론 여자친구, 업소, 스폰 모두 해본경험으로 말하자면

성적인 욕구를 풀기위해서는 업소가 제일 좋긴하다. 그이유는 업소는 정말 끼가 있는 전문적인 여성들이 성적욕구를 풀어주기 때문에 나름 제일 좋다고 할수 있다.

그러나 업소는 여러사람들이 지나치는 곳이지 않은가? 그래서 위생이나 성병등에 대해서 안전할수 없다고 생각한다.

자의적인것은 아니고 접대를 받으면서 접대용 업소를 3번 출입을 해봤는데 만족도는 많이 높았지만 뭔가 시간에 쫒기고 여유롭지 못한 상황이었다.

그렇기에 돈을 좀 더 들이더라도 본인이 여유로운것이 돈이기에 스폰을 하는것이다.

또한 스폰을 하면 시간적으로도 여유롭고 내가 원하는것들(성적인 환타지?) 그런것들을 왠만큼 다 이룰수 있기에 그만큼 만족 스럽다.

그렇기에 스폰녀들은 지원을 하기전 스폰서의 취향 부분도 잘 파악하고 지원을 하기 바라며

본인은 정말 쑥맥은 싫어한다. 오히려 성적인것을 밝히고 즐기는 사람을 오히려 좋아한다. 참고 하기 바란다.

 

2. 여유 시간 

스폰서를 만날 시간여력도 없이 무작정 스폰해달라는 스폰녀들이 있다. 그것도 적은 금액이 아닌 월 1000 이상을 스폰해주라고 하면서 말이다.

직장이나 학교, 학원을 다녀서 시간이 안된다라면 외박이라도 돼서 그 시간을 보충하면 될것인데

외박도 안된다 하고 통금도 있다 하고 게다가 직장, 학교, 학원 다녀야 해서 하루에 1시간밖에 만날 시간이 없다고 하면 그 누가 스폰을 해줄것인가?

뭐 물론 스폰해주겠다라는 사람을 있을수 있겠다. 사기꾼들.. 그들은 잠자리만 하고 도망가면 끝이니깐.  어떻게든 달콤한 말로 꼬시려 할것이다.

3. 외모

외모는 크게 신경을 안쓰지만 그래도 폭탄은 싫다.

 

가슴이 큰 사람을 좋아하긴 하나 뚱뚱해서 가슴 큰건 또 싫다

 

마르거나 보통 통통에서 가슴 큰 여자를 좋아하며

 

일자 몸매는 싫어하는 편이다. 여자는 굴곡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b5f310209a8b6f4b0e4befe93dca9f10PS13060400305

 

레이싱걸로 유명한 박기량 하지만 일자 몸매다 ㅠㅠ

피부는 까무잡잡한 것보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가 좋다.

 

4. 나이

20 ~ 35 세

(나이가 많으면 외모는 당연히 처지기 마련이나 가장 큰 문제는 나이가 많으면 말도 많아지고 생각도 많아 진다. 생각이 많으면 결국 의심도 많아지고 스폰서인 본인을 더 쉽게 본다라는 문제점이 있다. 그렇기에 나이는 35세로 제한한다.)

5. 직업

직업은 크게 신경 안쓰나 스케쥴 변동이 심한 직업 사양하며 오히려 직업이 없이 시간이 여유로운 사람이 좋다.

6. 지역

지역은 제주도 부산등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다. 그러나 언제든 2시간 이내로 만날수 있는 곳이였으면 한다. 가령 제주도라 하면 비행기로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부산도 비행기를 이용하면 1시간 이내로 만날수 있다.

비행기가 아닌 KTX가 있는곳도 빠른 시간내에 언제든 만날수 있다.

그러나 KTX도 없고 비행기도 없는 강원도 속초나 강릉 같이 차로 3시간 이상 걸리는곳이라면 한번쯤은 생각해봐야 할 문제인것 같다.

선호하는 지역을 나열해 보면

1순위(2시간 이내지역)  : 서울을 포함한 6대 광역시, 경기도

2순위 : 그외 지역

또한 이동을 하지 않겠다라는 스폰녀도 사양하겠다. 어차피 교통비는 스폰서가 매일매일 지불을 하는것인데 거리가 멀다라는 핑계를 대는건 왜일까? 그만큼 스폰을 받기 위해 노력하지 않겠다라는 것으로밖에 생각되어지지 않는다.

 2017-07-05 오전 11-53-23

위의 톡 내용은 스폰은 월 2500 만원을 해달라는 스폰녀의 톡 내용이다.  이동이 힘들겠다 하면서 망설이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가?

“스폰관계가 되는데에 너무 자신있었는데 제가 생각을 못한 부분이 있었네요.. 너무 아쉬워요.”

그래 많이 아쉬워해야 할것이다. 어딜가도 월 2500만원은 벌지 못할테니 말이다.

월 2500만원을 무슨 껌값으로 생각하는 것인가? 게다가 교통비까지 스폰서가 챙겨주면 월 3000은 기본으로 쓰기 마련인데 이런 스폰녀들은 정말 뭘해도 답이 없다.

그러나 내가 전남 목포에 놀러갔을적 스폰녀에게 목포로 오라고 한적이 있었다. 그때 그 스폰녀는 전혀 망설임 없이 교통편부터 알아보고 바로 준비하고 달려오겠다고 했다.

당신이 스폰서라면 어떤 스폰녀를 택하겠는가?

 

7. 성격 

낯을 가리는 사람은 제외 한다.

남자다운 성격을 가진 사람도 제외다. (목소리가 너무 허스키 하거나 말과 행동이 남자다운 사람)

8. 성(性)적 성향

성적 성향은 따로 가리는것은 없으나 하드코어를 좋아하는 성향의 스폰녀는 되도록 사양하고 싶다.

또한 본인은 마조히스트(펨섭)의 성향의 여성을 선호하는 편이다.

본인이 사디스트의 성향을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다. 즉 본인이 가학을 통해 즐거움을 얻는다는것이 아니라는것이다.

다만 예전에 마조히스트를 만났을때 본인을 주인으로 섬기면서 내가 시키는것은 모든 하는 그런 성향이상대적으로 편하고 좋았기에 마조히스트 성향의 여성을 선호하는 편이다.

9. 기타

외박 가능하고 해외 여행 가능자였으면 한다.

또한 활발하고 여행이나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

음악, 미술, 공연 이런것 보단 여행, 낚시, 등산 등 활발한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

영화는 Sad무비나 드라마보단 액션, SF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었으면 한다.

통금이 있더라도 새벽 2시이후 통금인 스폰녀였으면 한다.
전체적으로 보면 언제든 편하게 만날수 있는 스폰녀를 선호하며 외모는 몸무게만 신경을 쓰는것을 알수  있을것이다.

 

또한 사진을 첨부하지 않거나 오래된 사진을 첨부한경우

그리고 양식의 물음에 빈칸으로 지원하거나 만나서 얘기하자는 경우 이런경우는

모두 거절 대상이다. 참고 하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스폰서에게 지원서를 보낸후 스폰서에게 연락이 오는데 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데. 새벽에 지원서를 쓰지 않는 이상 대부분은 10분 이내로 답을 주는 편이다.

지원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스폰서에게 메일을 보내면 스폰서 핸드폰에 알람이 뜨게 되어 있다. 

이 알람으로 메일이 왔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메일을 확인하고 대부분은 바로 연락을 준다.

 

그리고 빠르면 지원서를 보낸 날 바로 만날수도 있다.

그러니 자신이 그날인데 지원서를 보내고 몇일 뒤에나 만나겠지라는 생각으로 연락을 한다면 오히려 안좋은 결과를 초래하게 될것이다.

또한 만나서 바로 스폰이 시작되는건 아니겠지 하는 그런 생각을 갖었다면 이 또한 잘못된 생각이다.

 

다시 말하지만 스폰이 시작되는것은 그리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는것을 명심하고 지금 내가 바로 스폰서를 만날 준비가 되어 있을때 그때 연락을 하기 바란다.